3대가 볼 만한 공연 축제… 남원 광한루원 금요 국악공연 등
2025-04-03

수원 영통에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모두의게임 테마파티룸 테라스캠핑 스튜디오’가 그랜드 오픈했다.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테마로 한 독특한 파티룸으로, 다양한 게임 시스템과 캠핑 시설을 결합해 주목을 끈다.
이 파티룸은 ‘오징어게임’ 테마를 완벽하게 구현해 냈다. 실제 드라마에 등장하는 코스튬을 입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게임, 구슬치기 등 드라마 속 게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영희’ 인형을 실제 설치해 더욱 실감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모두의게임’은 수원 최초의 게임 특화 키즈 파티룸으로 특히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대적인 게임 뿐만아니라 전통 민속놀이와 테이블 스포츠 게임, 다양한 보드게임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든 종류의 게임을 한 자리에 모았다.
내부에는 200인치 4K 레이저 빔 프로젝터와 85인치 4K TV를 통해 압도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덕분에 최신 가상 3D VR 게임, PlayStation 5 VR, PlayStation 4 PRO, 닌텐도 스위치, 고성능 PC 등 다양한 플랫폼의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티 룸은 실내 복층 18평과 테라스 10평의 넓은 공간으로 최대 2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1층 메인 공간에 다양한 게임 시스템과 미니 축구대, 당구대, 탁구대 등을 마련했고, 2층 복층에는 추가 하다게임 설비와 함께 유튜브, 넷플릭스 등 OTT 휴식 공간이 제공된다.
넓은 테라스에서 즐기는 캠핑 경험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 신나는 게임을 마친 후에는 테라스 캠핑존에서 맛있는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모두의게임 테마파티룸 테라스캠핑 스튜디오’는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이미선 모두의게임 대표는 “게임의 승자는 맛있는 고기를 즐기고 패자는 고기를 구워주는 등의 재미있는 룰을 만들어 더욱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밝혔다.
박성훈 기자 shpark@viva2080.com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