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외식업 창업코칭 대표카페인 ‘오늘부터사장’의 김윤희 대표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실패하지 않는 식당 만들기 실천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번 챌린지는 장기 불황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사장들에게 식당 운영중에 겪게 되는 수많은 도전을 극복하고, 성공적인 식당 운영을 위한 실질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김윤희 대표는 외식업계의 베테랑으로, 특히 신라호텔 앞에서 운영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정원’의 성공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레시피 개발과 매출 증대 전략, 스토리텔링을 통한 브랜딩 특화 컨설팅으로 유명한 김 대표는 최근에는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포포유’ 본점의 성공을 이끌어 남다른 컨설팅 능력을 입증했다.
김 대표는 이번 챌린지에서 1년 동안 적자 상태였던 식당을 단 2개월 만에 매출 상승으로 이끈 전략, 하루에 단 3팀만 받던 곳을 예약이 가득 찬 인기 맛집으로 변모시킨 비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실패하지 않는 식당 운영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습득하는 것은 물론 동료 사장님들과의 네트워킹 기회, 그리고 챌린지 완료 시 미션 완료 보상이 제공된다.
식당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가부터 매출 상승을 원하거나 사업 확장을 고려 중인 현직 사장님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장님들은 ’오늘부터사장‘ 네이버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윤희 대표는 “이 챌린지를 통해 많은 사장님들이 자신의 식당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