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제1기 SU-MVP 시니어모델 최고위과정’ 입학식 열어

류용환 기자 2024-08-29 16:26:21
지난 27일 서울 노원구 삼육대학교에서 열린 ‘제1기 SU-MVP 시니어모델 최고위과정 입학식’에서 입학생들과 대학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육대

삼육대학교가 지난 27일 서울 노원구 교내 국제교육관 장근철홀에서 ‘제1기 SU-MVP(에스유 엠브이피) 시니어모델 최고위과정 입학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SU-MVP 시니어모델 교육은 ‘웰 에이징(Well-aging·건강한 나이 듦)’과 ‘뉴 시니어(신 노년)’ 시대를 맞아 인생 2막을 꿈꾸는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모델이나 지도자 등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과정이다.

베이직 과정에서는 △패션쇼 트렌드 분석 △워킹 법 △포즈 △퍼포먼스 △영양 및 건강관리법 △헤어·메이크업·패션 스타일링 △이미지 메이킹 △스피치 등의 교육을 선보이며, 마지막 수업에서는 수료식을 겸한 패션쇼 발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도자 과정에서는 △모델학개론 △모델 스타일 연출 △패션 이미지 메이킹 기법 △패션쇼 기획 및 연출 △패션쇼 음악 기획 및 분석 등 교육을 통한 시니어모델 지도자를 양성한다. 이번 1기는 지도자 과정으로 15명이 입학했으며, 2기는 베이식 과정으로 내년 봄 개강 예정이다. 

제해종 삼육대 총장은 “우리 사회를 이끄는 각계각층의 지도자 여러분을 본 과정에 모시게 되어 영광”이라며 “시니어모델 교육과정을 통해 인생의 목표가 실현되고 삶의 활력이 더해지며 신명나는 매일의 혁신이 일어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류용환 기자 latte100news@viva2080.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